best free website builder


LAMILON
한중콘크리트 양생 버블시트

중원글로벌의 한중콘크리트 양생버블시트!!

Mobirise

LAMILON 한중콘크리트 양생 버블 시트

현대 건축물은 고층화, 대형화 및 복잡화 추세로 다양한 시공기술과 새로운 재료의 개발이 요구되어 지고 있다.
특히, 초고층 건축물의 경우는 건설공기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연중시공이 요구되며, 한중콘크리트의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동절기에 콘크리트를 타설 할 경우에는 타설 초기에 콘크리트의 동결에 따른 초기동해가 발생되고, 응결 및 경화지연에 따른 강도발현 저하의 문제점이 생기게 된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가열보온양생 및 배합 계획시의 강도보정 고려 등 부가적인 조치를 강구하고 있으나, 이는 콘크리트의 품질저하 등이 문제시되기 때문에 되도록 동절기에는 콘크리트의 타설을 피하려는 경향이 뚜렷하다.


현재까지는 한중콘크리트 공사와 관련하여 동결온도를 낮출수 있는 내한제 및 방동제를 사용하는 방법을적용하고
있으나 단가가 비싸고 염화물의 과다함유 문제가 있다.

이에 동절기에는 가열보온양생을 주로 실시하고 있으나장작, 갈탄, 열풍기, 제트히터 등 가열설비를 이용하여 사용하고 있으나 이는 비경제적인 문제점뿐만 아니라 화재의위험 및 시공의 불편한이 크다.

  선진외국의 경우는 단열보온양생을 실시함으로써 구조체 자체의 수화열만으로 콘크리트를 양생하여 소요강도를
발휘하는 방법이 연구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우리나라에서도 한중시공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콘크리트의 수화열을 활용한
단열보온양생 공법을 신중히 고려할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었다. 

한중 콘크리트 양생용 버블시트

동절기 초기 동해 방지로 공기 단축과 콘크리트 품질의 저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젠 건설 현장의 필수 아닌 필수자재!!

중원글로벌의 기술력으로 자신있게 권합니다!!

1) 양생버블시트는 폭 2m x 50m (오차 2~3%) 인 롤을 기준 규격으로 생산이 되고 있습니다.

2) 한롤에 대략 100 헤베 시공 하실수 있습니다.

3) 운송비와 부가세는 별도이며 주문수량에 따른 차 크기와 목적지까지의 거리에 따라 운송비가 책정이 됩니다.

4) 규격생산품 외에 특수 제작의 경우는 본사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Mobirise

발주서 기재사항

1.발신처 상호, 전화번호, FAX번호
2.납품 현장명
3.납품주소
4.납기일
5.현장담당자 성함, 핸드폰번호
6.양생버블시트 수량

경고

당사의 제품은 신기술 및 특허를 득한 메스 및 한중콘크리트 양생용으로 개발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철물점 및 인터넷에 판매중인 유리창 단열용 및 포장용 뽁뽁이를 사용하여 양생을 계획하시는 현장의 문의가 있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콘크리트의 동해피해나 품질저하로 인하여 하자가 발생할 시 당사는 어떠한 기술적인 자문이나 도움을 드릴수 없을 뿐 아니라 위제품은 신기술 제 660호 및 특허제품으로 무단사용 및 판매시에는 법적으로 책임 있다는 사실이 있음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Address

주)중원지엘비
충청북도 충주시 용탄농공1길 6
사업자등록번호 : 303-81-44911  

Contacts

Email: : lamilon@hanmail.net
Phone: 043-844-1100
Fax: 043-843-2200

중국지사 :
Rm105 Zhaotong Big. NO.3 Xiaoyavn Road, Teda, Tianjin, China.
필리핀지사:
Warehouse 9 Phase 2, 3m Eco Park, Sta. Rosa 2, Marilao Bulacan Philippines 3019
인도네시아지사:
KAWASAN INDUSTRI & PERGUDANGAN CIKUPAMAS, JL. BUMIMAS I NO. 12B, DESATALAGA, KEC. CIKUPA KAB. TANGERANG, BANTEN 15710, INDONESIA.
베트남지사 :
Lot CN17, Street No.8 & D1 Street, Song Than 3, Industrial Park Phu Tan Ward, Thu Dau Mot City, Binh Duong Province, Viet nam.